티스토리 뷰

반응형

엘에이 여행 산타모니카 (Santa monica) 비치, 피어

 

엘에이 여행 필수 코스 산타모니카 비치 

 

산타모니카는 LA 다운타운에서 서쪽으로 15마일 떨어져 있는 비치입니다. 차를 타고 가도 좋지만 다운타운에서 엑스포 라인 지하철을 타거나 블루버스를 타고 갈 수 있습니다.

태평양을 끼고 있는 도시이며, 비치를 즐기기 위해 물위에 나무판으로 다리 형태를 만들어 놓은 피어도 있습니다.

피어에는 66번국도의 종점을 알리는 간판이 세워져 있으며, 테마파크인 퍼시픽 파크가 있습니다.

영화 <포레스트 검프>에 등장한 부바검프 레스토랑도 피어에 있으니 한번 들려셔서 맛있는 음식도 드셔 보기를 추천드립니다. 


산타모니카에서 가볼만 한 곳

 

 

산타모니카 파머스 마켓(Santa Monica Farmers Markets)

Santa Monica Farmers Markets은 캘리포니아 농민과 소기업의 번영, 농업 기술 보존 및 지속 가능한 식품 시스템을 촉진하여 포용적이고 연결되며 다양한 번성하고 활기찬 커뮤니티를 만듭니다.

집에서 직접 재배한 각종 신선한 지역 농산물을 만날 수 있는 산타모니카 파머스 마켓에선 지역 주민과 셰프들을 쉽게 만날 수 있습니다.

산타모니카 마켓(수요일/토요일) 다운타운에서 유명 셰프들이 장보는 모습을 목격할 수 있습니다.

주소 : Arizona Ave & 2nd St, Santa Monica, CA 90401

영업시간 : 수요일, 토요일 오전 8:00~ 오후 1:00

 

 

퍼시픽 파크 (Pacific Park)

세계적으로 유명한 산타모니카 피어에 있는 퍼시픽 파크(Pacific Park)는  롤러코스터와 범퍼카 등 고전적인 놀이 공원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퍼시픽 파크는 서쪽 해안 지역 중 유일하게 부둣가에 있는 놀이 공원으로, 두더지 잡기나 풍선 터뜨리기 같은 오락을 즐길 수 있습니다. 놀이기구마다 금액은 다 다르며, 1회 탑승에 $5~$10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무제한 탑승권은 $40.00입니다.  게임을 즐긴 후에는 태양 에너지로 움직이는 세계 유일 대관람차 퍼시픽 휠(Pacific Wheel)에 올라 탁 트인 해안 절경을 감상해 보세요.  

주소 : 380 Santa Monica Pier, Santa Monica, CA 90401

영업시간 : 

월,화,수,목  : 오후 12:00~ 오후 7:00                 

금                : 오후 12:00~ 오후 9:00           

토, 일           : 오전 11:00~오후 :9:00

 

 

서드 스트리트 프롬나드(Third Street Promenade) 구경하기 (Downtown Santa Monica)

서드 스트리트 프롬나드(Third Street Promenade)는 최고 인기 매장이 모여 있는 쇼핑의 천국입니다. 차 없는 거리를 따라 걸으며 매장들을 둘러보다 보면 길거리 뮤지션들이 볼 수 있고, 공룡 모양으로 다듬어진 나무들이 엉뚱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주소 : 1351 3rd Street Promenade, Santa Monica, CA 90401

영업시간 :매일 오전 6:30~ 오후 10:00

 

 

 

산타모니카 피어 수족관 (Santa Monica Pier Aquarium)

힐더베이 아쿠아리움은 산타모니카 피어 아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부두 동쪽 끝에 있는 회전목마 바로 아래 해변 수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부두에 있는 경우 동쪽 끝(Santa Monica/Ocean Front Walk)으로 걸어가 Ocean Front Walk로 내려가는 계단을 찾으세요. 회전목마 건물 뒤에 부두 주차장 데크에서 이어지는 세트가 있습니다. , 그리고 Ocean Avenue와 Downtown Santa Monica에서 아래로 이어지는 부두 다리 아래에 더 작은 세트가 있습니다.

입장료는 저렴합니다. 힐 더 베이 아쿠아리움은 성인과 12세 이상 어린이는 $7, 신분증이 있는 캘리포니아 주민은 $5, 12세 미만 어린이는 무료입장이 가능합니다.

주소 : 1600 Ocean Front Walk, Santa Monica, CA 90401

영업시간 : 수, 목, 금, 토, 일  : 오후 12:00~ 오후 4:00

                 월, 화 휴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