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미국 택시 어플 우버 어플, 리프트 어플 추천 및 이용방법  

미국 택시 어플 우버, 리프트 이용방법 및 promo code

 

미국 여행 필수 어플 - Uber, Lyft 택시 어플

지하철과 버스가 잘 되어있는 한국과 달리 LA는 차가 없으면 엄청 불편합니다. 엘에이의 대중교통은 배차시간도 길고 치안이 좋지 않기 때문에 뉴욕, 샌프란시스코와 다르게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진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택시어플 우버, 리프트 이용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우버(Uber)와 리프트(Lyft) 콜택시와 같은 개념으로 어플을 통해 목적지를 입력하면 주변에 있는 드라이버를 매칭해 데려다주는 서비스입니다. 먼저 우버와 리프트를 이용하기 위해선 앱을 설치해야 합니다. 어플을 설치하고 먼저 해야 할 것은 결제 수단 등록을 해야 합니다. 신용카드를 한번 등록해 놓으면 차량을 이용한 후 자동으로 요금이 빠져나갑니다. 

 

우버, 리프트 이용방법

1. 차량 서비스 요청 

어플을 열고 '어디로 갈까요?' 상자에 목적지를 입력합니다. 픽업주소와 목적지 주소가 올바른지 확인한 다음 화면 하단에서 택시를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택시확인을 누릅니다. 기사님이 매칭되면 해당 기사님의 사진과 차량 세부사항을 볼 수 있으며, 차량의 실시간 위치를 지도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차량 서비스

기사님이 도착하면 차량에 탑승합니다. 기사님은 목적지에 가장 적합한 경로를 알고 있지만 특별히 원하는 경로가 있으면 언제든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하차하기

목적지를 도착하면 기사님에게 등록된 결제 수단으로 요금이 자동 청구 되기 때문에 도착하면 바로 하차할 수 있습니다.

 

우버나 리프트는 자기가 원하는 차량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우버 차량 서비스

UberX Share(공유) : 같은 방향으로 가는 다른 사람과 같이 차량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과 공유하게 되면 더 저렴하게 차량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Uber X : 앞좌석 1명, 뒷좌석 3명을 포함해 최대 4명까지 일행을 수용할 수 있는 차량 서비스입니다.

Uber XL : 최대 6인 그룹을 위한 저렴한 차량 서비스입니다. 밴 및 SUV 차입니다.

Uber Green : 하이브리드 및 완전 전기 자동차와 연결해 주는 저공해 차량 옵션입니다.

프리미엄 서비스 차량으론 Uber Black, Black SUV, SUX가 있습니다.

 

리프트 차량 서비스

Shared : 같은 방향으로 가는 다른 사람과 같이 차량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과 공유하게 되면 더 저렴하게 차량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Lyft : 앞좌석 1명, 뒷좌석 3명을 포함해 최대 4명까지 일행을 수용할 수 있는 차량 서비스입니다.

Lyft XL : 최대 6인 그룹을 위한 저렴한 차량 서비스입니다. 밴 및 SUV 차입니다.

프리미엄 서비스 차량으론 Lux, Lux Black, Lux Black XL가 있습니다.

 

Promo code : Lyft는 처음 가입할 때 promo code를 입력하시면 바로 사용하실 수 있는 $10.00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규 사용자만 사용 가능하며 자격을 갖추려면 Lyft를 처음 이용해야 합니다. 차량 서비스 $5 할인을 2번 받을 수 있습니다.

메뉴탭 - rewards - promo code에 SUJUNG41778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아래 링크로 들어가셔서 가입하셔도 크레딧을 받을 수 있습니다.

For $10 in ride credit, download the Lyft app using my referral link: 

https://ride.lyft.com/invite/SUJUNG41778?utm_medium=p2pi_iacc

 

Lyft: Request a ride on the web

Request a Lyft ride in a web browser on your phone, tablet, or laptop – no app download required. Get a ride from a friendly driver in minutes.

ride.lyft.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