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엘에이 근교 카탈리나 섬 (Catalina Island)

 

최고의 휴양지 엘에이 근교 카탈리나섬 (Catalina Island)

 

카탈리나 섬(Catalina Island)은 미국 캘리포니아 주 남부에 위치한 섬입니다. 로스앤젤레스 카운티에 속하는 카탈리나섬은  롱비치에서 남서쪽으로 약 47km 떨어진 곳에 있습니다. 이 섬은 1542년 스페인의 탐험가 후안 로드리게스 카블리로에 의해 처음 발견되었습니다. 1692년 11월 24일, 성 캐서린의 날의 전날에 또 다른 스페인 타험가인 세바스티안 비즈 카이노가 이 섬을 발견하였습니다.  카탈리나에 도착한 최초의 스페인들은 스페인 제국이라고 주장했지만, 수년에 걸쳐 섬에 대한 영토 주장은 멕시코와 미국으로 이전되었습니다. 이 섬의 90%의 인구는 Avalon에 살고 있으며, 두번째 인구중심지는 Two Harbors 마을입니다. Avalon은 카탈리나 섬의 메인항구입니다. 자전거나 골프카트를 대여하시거나 걸어서 이곳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아발론을 좀 더 탐험하고 싶다면 트롤리나 택시, 버스, 가이드가 딸린 투어를 추천드립니다. 카탈리나 섬의 길이는 35km, 최대 폭은 13km이며 섬의 크기가 크지않아 단기휴양을 떠나기에 좋은 곳입니다. 이 섬에서는 자동차 사용이 제한되어 있으며, 이곳에서 개인이 차를 소유하기 위해서는 14년동안 대기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대부분의 주민들은 골프카트나 미니카를 이동수단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매년 10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카탈리나 섬으로 여행하며, 다양한 엑티비티를 즐깁니다.

카탈리나 가는 방법

카탈리나 섬을 가기 위해서는 한시간동안 배를 타야하는데 출발지가 여러군데가 있습니다. 카탈리나섬을 가는 메인 항구는 Long Beach, San Pedro, Dana Point입니다. 이곳에서 카탈리나 익스프레스(Catalina Express)를 타시면 됩니다.카탈리나 섬 티켓은 현지 예매하실때 못사실 수 있으니 미리 예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카탈리나에서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

 

짚라인(Zipline)

Catalina Island의 짚라인은 캘리포니아에서 가장 경치가 좋은 곳이기도 합니다. Descanso Canyon 위로 높이 5개의 연속 지퍼가 있으며, 태평양의 멋진 전망을 제공합니다.  Catalina Zip Line Eco Tour는 Catalina Island Company에서 운영하며 직접 예약하거나 다른 섬 여행사를 통해 예약할 수 있습니다

 

스쿠버 다이빙과 스노클링 

카탈리나 섬은 물이 투명하고 맑으며 신기한 수상생물이 많아 이곳에서 수상 스포츠를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수상스포츠를 주로 하는 곳은 데스칸소 비치로 아발론 항구에서 북쪽으로 1.5km거리에 위치해있습니다.  

 

보트 투어

카탈리나 섬에는 물 위에서 할 일이 무수히 많습니다. 스쿠버 다이빙, 스노클링뿐만 아니라 카약, 제트 스키, 보트 타기, 세일링, 스포츠 낚시, 패러세일링, 수영 등 수상 활동을 좋아한다면 카탈리나 섬이 완벽한 휴양지입니다. 물에 젖지 않고 물에 젖지 않고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유리 바닥 보트 투어와 잠수함 투어가 있습니다.

 

카탈리나 섬 하이킹

카탈리나 섬은 남부 캘리포니아 최고의 하이킹 코스를 제공합니다. 토지의 88%는 Catalina Island Conservancy를 통해 보호되고 유지됩니다. 카탈리나 섬의 70제곱마일 내륙 내에서 하이킹을 할 계획이라면 출발하기 전에 카탈리나 섬 관리단에 확인하여 카탈리나 섬 하이킹 허가를 받아야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