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LACMA 라크마 얼반라이트(Urban Lights)

 

LACMA (Los Angeles County Museum of Art) 

 

Los Angeles County 미술관 LACMA는 미국 서부에서 가장 큰 미술관입니다. 고대부터 현대에 이르는 약 130,000 점의 작품을 보유하고 있다고 하며, 매년 백만명의 방문객이 방문한다고 합니다. Urban Light로 유명하며, LA의 관광명소 중 하나입니다. 

Urban Light는 2008년 2월 LACMA에서 개관한 이후 로스앤젤레스에서 비공식적으로 도시의 상징으로 채택되었으며, 캠퍼스에서 가장 인기있는 작품입니다. LACMA의 얼굴이자 많은 Angelenos의 자부심이자 전 세계 방문객의 목적지로 유비쿼터스가 되었습니다. 2018년에 10주년을 기념하여  Leonardo DiCaprio Foundation은 309개의 백열전구를 모두 LED 전구로 교체하여 LACMA의 전력을 약 90% 절감하는 동시에 온실 가스 및 기타 유해한 오염 물질의 배출도 줄이는 데 아낌없이 지원했습니다.

Urban Light는 총 202개의 가로등이 설치되어 있는데, 이는 예술가이자 미술 교수인 Chris Burden이 2000년에 벼룩시장에서 조명 두 개를 발견한 후 화려한 아르데코 장식품을 수집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계속해서 로스앤젤레스와 주변 도시에서 오래된 조명을 구입하여 Topanga Canyon에 있는 자신의 스튜디오 밖에 배치했습니다. Burden은 2008년에 총 16가지 모양으로 된 202개의 가로등으로 Urban Light를 만들었습니다. 

 

 

또한 LACMA 미술관에 현재 전시되어 있는 작품들은 웹사이트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작품에 대한 설명도 같이 있으니 홈페이지에 들리셔서 구경해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티켓 사는 법, 티켓 가격

 

라크마 티켓 가격 (LACMA Ticket price)

 

티켓은 현장구매와 온라인 구매를 할 수 있는데 현장 구매는 시간대가 매진되면 구매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온라인으로 미리 TIMED TICKET을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LA 거주자인 경우 주소가 적혀있는 신분증을 제시할 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LA 거주자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3시 이후 무료이며,  아이들은 무료, 어른은 $20.00입니다. LA 거주자가 아닌 사람들은  어른들은 $25.00 , 아이들은 $10.00이며 정확한 가격은 위에 사진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매월 두 번째 화요일은 모든 방문객 무료 입장입니다.

 

주소 : 590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36

운영시간 :  수요일 휴무

  • 월,화,목 : 오전 11:00 ~ 오후 6:00
  • 금          : 오전 11:00 ~ 오후 8:00
  • 토 ,일     : 오전 10:00 ~ 오후 7:00

홈페이지 : https://www.lacma.org/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