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디즈니랜드 (Disneyland) 파크 소개

LA 디즈니랜드 파크, 어드벤처 파크 소개

 

캘리포니아 디즈니랜드는 세계최초의 테마파크이자 월트 디즈니가 세운 최초의 디즈니랜드입니다. 

디즈니랜드 파크(Disneyland Park), 디즈니 캘리포니아 어드벤처 파크(Disney California Adventure Park)로 나뉘어져있고, 그사이 다운타운 디즈니랜드 디스트릭트가 있습니다.

디즈니랜드 파크는 어드벤처 파크보다 먼저 지어진 곳으로, 아이들도 즐길 수 있는 놀이기구가 많습니다. 디즈니랜드 8개의 테마랜드로 나누어져있습니다. 파크에는 디즈니랜드 성과 미키, 미니 같은 클래식한 디즈니 캐릭터들이 많이 있습니다. 귀여운 캐릭터와 디즈니랜드 성을 보고 싶은 분들은 디즈니랜드 파크를 추천드립니다. 이곳에서는 너무나도 유명한 'Fantasmic' 나이트 퍼레이드를 합니다. 미키의 상상의 나라 퍼포먼스로 화려한 특수효과와 엔딩 불꽃놀이가 독보적입니다.  

 

디즈니랜드 퍼레이드

 

어드벤처파크는 2001년에 설립된 캘리포니아의 자연과 역사를 강조하는 테마파크입니다. 7개의 테마로 나누어져있고, 어트랙션 위주의 스릴 넘치는 놀이기구들과 겨울왕국 뮤지컬을 볼 수 있습니다. 어드벤처의 야간 페스티벌 시간에는 어른들도 즐길 수 있는 클럽 페스티벌 분위기로 바뀝니다. 그리고 트렌드 한 신세대 캐릭터는 캘리포니아 어드벤처에 있습니다. 어드벤처에서는 'World of Color' 퍼레이드가 있습니다.  'World of Color' 퍼레이드는 1200대의 분수와 알록달록 특수 라이트 시스템을 총동원하는 환상적인 워터쇼입니다. 스릴 넘치는 놀이기구를 타고 싶다면 어드벤쳐 파크를 추천드려요. 

가시기 전에 LA디즈니랜드 어플을 다운로드하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어플에는 놀이기구의 대기시간, 맵 그리고 뮤지컬 및 퍼레이드 정보, 디즈니 캐릭터 위치 등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디즈니랜드 개장시간은 성수기와 비수기에 따라 달라집니다. 디즈니는 2개월 전부터 개장시간을 공지하고 있기 때문에  정확한 시간은 디즈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주소:1313 Disneyland Dr, Anaheim, CA 92802

영업시간 : 

  • 성수기 오전 8시~ 자정
  • 주중 / 비수기 오전 9시 ~ 오후 8시 

 

 


티켓 옵션 및 싸게 사는 법

 

LA 디즈니랜드 티켓은 1일권 외에도 2일권 3일권 티켓이 있습니다. 일반 티켓은 디즈니 파크와 디즈니 캘리포니아 어드벤쳐 파크 두 곳 중 동일 날짜 내 1개의 파크만 입장 가능합니다. 동일 날짜 내 2개의 파크에 입장 가능한  PARK HOPPER 티켓도 있습니다.

테마파크 안으로 들어가서 원하는 어트랙션을 앱으로 예약해서 줄 서는 시간 없이 예약한 시간에 맞춰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인 지니플러스도 있습니다. 예전에는 무료로 빠르게 어트랙션을 탈 수 있는 패스트트랙이 있었다면 지금은 유료로 이용할 수 있는 디즈니 지니 플러스로 바뀌었습니다. 지니 플러스는 하루 티켓당 20달러를 추가하시면 됩니다.

디즈니랜드 티켓은 성수기, 비수기 또 날짜에 따라 가격이 다 다르기때문에 날짜를 확인하시고 예약을 하시면 됩니다. 티켓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살 수 있으며 KLOOK, KKDAY를 이용하시면 좀 더 할인된 가격으로 사실 수 있습니다!

KKDAY : https://www.kkday.com/ko/product/4051-california-disneyland-resort-ticket

KLOOK : https://www.klook.com/ko/activity/4100-disneyland-park-disney-california-adventure-park-los-angeles/

 


Disney Land 가는 방법

 

디즈니랜드는 로스앤젤레스 시내와는 떨어져 있는 애너하임에 있습니다. 차가 있으신 분들은 차를 운전하여 가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주차비는 $30.00입니다.

 

버스 / 지하철 이용하는 방법 :

  • LAX -> 디즈니랜드 :무료 셔틀인 LAX Shuttle & Airline를 타기 위해 로스앤젤레스 공항 근처의 Aviation Station으로 이동하세요. 거기서 무료 셔틀을 타고 로스앤젤레스 시내의 노워크(Norwalk) 역에서 하차해 지하철을 타고 MTR(메트로 익스프레스 라인) 460으로 갈아타면 됩니다.
  • 다운타운 -> 디즈니랜드 :  두 가지 주요 교통수단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는 도심의 Figueroa St., 6th St., 5th St. 및 Flower St. 에서 MTA 460 버스를 타는 방법입니다. 노워크(Norwalk) 역에서도 탈 수 있어요. 소요시간은 약 2시간 정도 걸립니다.
  • OCTA(Orange County Transportation Authority)의 버스 노선을 이용 : 디즈니행 버스 노선은 50, 43, 46, 83, 430번이며, 출발지는 아래와 같아요.
    (1) 50번 버스 : Long Beach 및 The Village at Orange에서 우회(동-서), Katella Ave 통과
    (2) 43번 버스 : Costa Mesa 및 La Habra(남-북) Whittier Blvd., Harbour Blvd
    (3) 46번 버스 : Los Alamitos와 The Village at Orange에서 우회(동-서)하여 Ball Rd. 와 Taft Ave를 통과
    (4) 83번 버스(급행) : 5번 고속도로와 메인 스트리트를 통해 Anaheim 및 Laguna Hills(남-북) 우회
    (5) 430번 버스(역 연결 버스 노선): Anaheim Amtrak/Metrolink Station 및 Anaheim Resort Area에서 우회(동-서), Katella Ave, Harbour Blvd., Ball Rd.

 

우버 / 리프트 이용하는 방법 :  

우버 또는 리프트를 타고 가는 경우 편하다는 장점이 있지만, 가격이 조금 비쌀 수 있습니다. 하지만 디즈니에서는 많이 돌아다녀야 하니 우버나 리프트를 추천드려요. 우버를 타고 방문하시는 분들은 Urber pick up & drop off 주소인 1559 S Harbor Blvd, Anaheim, California 여기를 찍고 가시면 됩니다.  디즈니랜드 주차장 앞에서 하차하여 10분 정도 걸어가시면 디즈니랜드 정문이 보입니다. 

 

디즈니랜드는 개장시간에 사람이 많이 몰릴 수 있으니 개장시간보다 좀 더 일찍 도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셀카봉이나 삼각대, 무기류는 절대 반입이 안되니 들고 가시면 안 됩니다. 아기 분유나 간단 이유식은 통과 가능하니 가져가셔도 되지만 일반음식이나 음료는 반입이 불가능하다고 하니 이것도 다 드시고 입장하시거나 들고 가시면 안 됩니다. 위 글을 참고하여 디즈니랜드를 재밌게 즐기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