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그랜드 센트럴 마켓 (Grand Central Market)

그랜드 센트럴 마켓 (Grand Central Market)  메뉴 추천, 주차비 및 위치

 

그랜드 센트럴 마켓(Grand Central Market)은 1917년 10월부터 지금까지 운영되고 있는 로스앤젤레스에서 가장 크고 오래된 퍼블릭 마켓입니다. 그랜드 센트럴 마켓에서는 신선한 야채 및 과일들을 저렴하게 살 수 있으며, 다양한 음식점들이 많습니다.

그랜드 센트럴 마켓에서 가장 유명하다고 생각되는곳은 에그 슬럿입니다. 에그 슬럿에서 가장 유명한 메뉴는 페어팩스 샌드위치이며 100% 착즙 오렌지 주스도 유명합니다. 베이컨과 아보카도를 좋아하시면 추가하셔서 드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에그 슬럿은 항상 줄이 있으므로 웨이팅 시간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G&B Coffee 유명한 커피점도 있습니다. G&B의 뜻은 설립자 Kyle Glanville(G)과 Charles Babinski(B)의 이름에서 따서 만들어진 이름이며, LA에서도 핫한 카페입니다. 여기서는 콜드브루 커피가 유명하니 한번 드셔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뿐만 아니라 그랜드 센트럴 마켓에는 멕시칸 음식, 일식, 빵집, 피자 등 다양한 나라의 음식점이 있으니 구경하시면서 음식을 정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랜드 센트럴 마켓 주차는 308 South Hill Street 여기에 하시면 됩니다. 요금은 처음 90분은 $4.00 이며, 15분마다 $2.00이 추가됩니다. 하루 최대 금액은 $25.00입니다.

그랜드 센트럴 마켓은 LA 다운타운의 명소이며, 라라랜드 촬영지이기도 합니다. 라라랜드 촬영지인 엔젤스 플라이트를 들리신다면 여기도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랜드 센트럴 마켓 바로 앞에 블루보틀(Blue Bottle)이 있으며, 브래드버리 빌딩(Bradbury Building) 도 있습니다.

주소 : 317 South Broadway, LA, CA, 90013

운영시간 : 매일 8 AM ~ 9PM

 

 


 

브래드버리 빌딩 (Bradbury Building)의 역사 , 블루보틀(Blue Bottle) 추천

 

브래드버리 빌딩 (Bradbury Building)은 1893년에 지어진 오피스 빌딩으로 은광 사업으로 돈을 번 백만장자 루이스 브래드버리가 의뢰하여 지어진 건물입니다. 1962년에 로스앤젤레스 역사 문화 기념물 제6호로 지정되었으며, 1971년에 미국 국가 사적지( U.S National Register of Historic Places)로 등재되었고 1977년에 미국 국가 역사 기념지로 지정되었습니다. 현재 캘리포니아주에서 가장 훌륭한 건축물로 평가됩니다.

건물의 내부로 들어가면 케이지로 이루어진 오래된 엘리베이터가 있으며, 거대한 대리석 계단이 있습니다. 이곳은 영화 <블레이드 러너>와 <500일의 썸머> , 저스틴 팀버레이크의 <Say Something> 뮤직비디오 등 수많은 프로그램과 영화에 나오기도 했습니다. 브래드버리 빌딩은 총 5층 건물이며, 천장을 낮게 짓고 조명을 최소화하였으며 천장이 뚫려 있어 건물 중앙으로 자연광이 많이 들어오도록 지어졌습니다. 현재는 LA 경찰청(LAPD)의 일부 부서가 입주해 있으며, 그 외 몇몇 정부 기구들이 입주해있습니다. 입장료는 무료이며 2층부터는 일반인의 접근은 제한되어 있어 일층만 구경이 가능합니다. 그렇게 때문에 관람시간은 짧을 것으로 예상되며, 주차는 센트럴 마켓에 하시고 잠시 들려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브래드버리 빌딩 일층 바로 옆에는 블루보틀(Blue Bottle) 커피점이 있습니다. 블루보틀 커피는 미국뿐만 아니라 일본, 한국에도 진출한 유명한 커피점입니다.  블루보틀은 콜드 브루 라떼가 유명합니다. 메뉴 중 New Orleans- Style iced coffee brew 도 맛있으니 드셔 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주소: 304 S Broadway, Los Angeles, CA 90013

운영시간: 주중 오전 9:00 ~ 오후 5:00 , 주말  오전 10:00 ~ 오후  2: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