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엘에이 맛집 인-앤-아웃 버거

LA 맛집, 신선한 재료로 만든 인 앤 아웃 버거

미국 동부에서는 쉑쉑버거(Shake Shack Burger)가 유명하지만, 서부에서는 인 앤 아웃 버거(IN N OUT Burger)가 유명합니다. 인앤아웃 버거는 LA에 놀러 오셨다면 꼭 들려봐야 할 맛집 중 하나입니다.

인앤아웃은 1948년에 Harry와 그의 아내 Esther가 캘리포니아 최초의 드라이브 스루 햄버거 가게를 열었습니다. 1954년 상징적인 IN-N-OUT 화살표 로고가 처음 등장하였고, 지금까지도 사용되고 있습니다. 

인앤아웃 버거는 다른 프랜차이즈에 비해 가격이 싸며,  얼리지 않은 생고기로 만든 패티, 토마토, 양상추, 양파와 같은 신선한 재료를 사용해서 만들어집니다. 

인앤아웃 버거 매장에는 냉동고가 없고 모든 재료를 냉장상태로 보관, 사용하며 감자튀김도 생감자를 잘라 튀긴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신선한 재료 공수가 가능한 일부 지역에서만 운영하고 있습니다. 

 


인앤아웃 메뉴, 시크릿메뉴 추천 및 팁   


인앤아웃 대표 메뉴로는 더블더블 버거, 치즈버거, 햄버거, 감자튀김이 있습니다.
그리고 메뉴판에는 없는 시크릿 메뉴도 있습니다

인앤아웃 시크릿 메뉴


시크릿메뉴를 간단하게 설명드리자면,

DOUBLE MEAT은 패티가 2장이며, 나머지는 다른 버거와 같습니다.

3X3 BURGER 패티 3장, 치즈 3장인 버거입니다.

4X4 BURGER 패티 4장, 치즈 4장인 버거입니다. 

주문하실 때 '패티 개수' + by + '치즈 개수' 형식으로 주문하시면 됩니다.

예를 들어 패티 3장에 치즈 2장을 하고 싶은 경우 three by two 이렇게 말하시면 됩니다.

GRILLED CHEESE는 녹인 아메리칸 치즈가 들어간 버거입니다.

PROTEIN STYLE 버거는 빵 대신 양상추를 쓴 버거입니다.

ANIMAL STYLE은 양파를 달콤하게 볶은 뒤 특제 소스를 뿌려 만드는 방식입니다.

ANIMAL STYLE BURGER, ANIMAL STYLE FIRES 이렇게 주문할 수 있습니다.

애니멀 스타일 감자튀김 (ANIMAL STYLE FIRES)는 감자튀김 위에 치즈와 구운 양파 (GRILLED ONION)과 소스(SPREAD)를 부어줍니다. 

애니멀 스타일 버거 (ANIMAL STYLE BURGUER)는 기존 햄버거 안에 피클 조각과 구운 양파, 소스를 넣어줍니다.

이 외에도 원하는 대로 버거를 만들 수 있습니다.

Extra ______(tomato, (grilled) onion, lettuces)라고 말씀하시면 공짜로 버거에 추가해주니 취향에 맞게 넣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캘리포니아 기념품을 원하시는 여행객이라면 IN N OUT HAT을 요청하면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인앤아웃은 다운타운과 코리아타운에 있지는 않아서 위치를 보시고 여행 동선에 맞춰서 가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여행 오셨을 때 꼭 한 번은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운영시간 : 주말 : 10:30~ 01:30, 주중 : 10:30 ~01: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