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게티센터IThe Getty Center), 게티빌라 뮤지엄(Getty Museum)

게티센터, 게티 빌라 뮤지엄 정보 및 위치, 운영시간

 

게티센터(The Getty Center)는 미 서부 3대 미술관 중 하나로 꼽히는 미술관입니다. 게티센터에서 유명한 Central Garden은 로버트 어원(Rober Irwin)의 작품입니다. 1992년에 계획을 시작하여 1997년 12월에 정원을 완성하였습니다. 이 Garden에서는 500종 이상의 식물이 있고 항상 바뀌며 두 번은 동일하게 사용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게티센터는 1997년 12월에 대중들에게 공개되었지만, 대대적인 보수 공사를 위해 문을 닫았습니다. 고대 그리스, 로마, 에트루리아의 예술과 문화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2006년 1월에 다시 문을 열었습니다.

게티 뮤지엄(Getty Museum)은 연간 180만 명의 방문객이 미국에서 가장 많이 방문한 박물관 중 하나입니다. 이곳에는 20세기 이전 유럽회화, 드로잉, 조명 필사본, 조각 및 장식 예술 등 19세기 및 20세기 미국 및 유럽 사진이 있습니다. 박물관 건물은 3층 건물로 구성되어 있으며, 직원 작업 공간과 보관 공간을 제공합니다.

게티 뮤지엄 (Getty Museum)은 1964년 영국 석유 산업가인 미국인 J. Paul Getty의 집에서 시작되었습니다. Getty는 1957년 미국인 중 가장 부유한 사람으로 선정됐으며, 1966년에는 기네스북 기록에 올를 정도로 막대한 재산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는 미술품과 골동품을 수집하는 열렬한 수집가였으며, 이 컬렉션을 기초로 게티 뮤지엄이 만들어졌습니다. 그는 집을 확장하게 되었고 컬렉션들을 더 잘 보관하기 위해 자신 집 땅에 이탈리아 빌라의 복제품을 지었습니다. Getty가 1976년 사망한 후 6억 6,100만 달러 이상의 재산이 박물관에 남겨졌습니다. 그 이후 게티 빌라로 이름이 바뀌면서 지금까지 게티 빌라 뮤지엄이라고 불리게 되었습니다.

 

주소 : 1200 Getty Center Dr, Los Angeles, CA 90049

입장료는 무료이지만, 입장 예약이 필요합니다. 입장 예약은 공식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하시면 됩니다.

게티 센터 운영시간:

  • 화, 수, 목, 금, 일 : 10 am - 5:30 pm
  • 토                       :  10 am - 8 pm
  • 월요일은 휴무

 

게티 빌라 박물관 운영시간 :

매일 10AM - 5PM, 화요일은 휴무

게티 빌라도 마찬가지로 입장료는 무료이지만, 입장 예약이 필요합니다. 입장 예약은 공식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하시면 됩니다.

 

주차 위치 및 주차요금

 주차요금은 자동차/오토바이 한대당 $20.00입니다. 오후 3시 이후에 가시면 $15.00이며, 저녁 행사와 토요일의 주차요금은 오후 6시 이후 $10.00입니다.

주차 출입구로 가시려면 게티센터 주소가 아닌 N Sepulveda Blvd & Getty Center Dr, Los Angeles, CA 90049 이곳을 치고 가셔야 합니다.  이곳에 도착하신 뒤 트램을 타고 게티센터가 있는 곳으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게티센터와 게티 빌라 박물관 두 곳을 하루에 다 이용하신다면 요금은 한 번만 내셔도 됩니다. 같은 날짜에 게티센터와 게티 빌라 뮤지엄을 예약하시고 첫 번째 먼저 방문한 곳에서 박물관 안내 데스크로 가셔서 다른 한 곳의 당일 주차 쿠폰을 요청하시면 됩니다. (월요일이나 화요일에는 두 곳 중 한 곳에 휴무이기 때문에 제공되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