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인스타그램 비활성화 하는 방법

인스타그램 비활성화하는 방법과 비활성화 해제방법

 

 

인스타그램은 사용자들이 팔로워들과 사진과 비디오를 공유할 수 있도록 해주는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입니다. 인스타그램에는 메시징, 스토리 및 라이브 스트리밍과 같은 기능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 처음 등록하면 프로필을 만들고 사용자 이름을 선택하고 프로필 사진을 추가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프로필을 설정한 후에는 사진과 동영상을 게시하고, 다른 사용자를 팔로우할 수 있습니다.

Instagram 계정을 비활성화하는 방법



인스타그램에서 계정을 비활성화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계정삭제는 말 그대로 계정을 삭제하는 것이며, 계정 비활성화의 경우 데이터는 유지하고 계정을 휴면상태로 변경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비활성화 후 다시 활성화상태로 변경하면 다시 예전 데이터를 사용 가능합니다.

PC에서 비활성화하는 방법

 

 

1. 왼쪽 메뉴바에서 더 보기를 누르시면 설정이 나옵니다. 설정을 클릭합니다.

2. 설정에서 프로필 편집 페이지 가장 하단에 있는  '일시적으로 내 계정 비활성화하기'를 누릅니다.

3. 계정을 비활성화하는 이유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신 후 '계정 일시 비활성화하기' 버튼을 누르면 비활성화가 완료됩니다.

 

모바일에서 비활성화하는 방법

 

1. 인스타그램 앱을 실행한 후 본인 프로필 화면에서 우측 상단에 있는 삼선을 눌러줍니다. 

2. 팝업창 메뉴가 나오면  설정을 눌러줍니다.

3. 설정에 들어가셔서 계정을 눌러줍니다.

4. 계정에서 메뉴 맨 아래에 있는 계정 삭제를 눌러줍니다.

5. 계정 비활성화를 눌러줍니다

6. 계정을 비활성화하는 이유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신 후 '계정 일시 비활성화하기' 버튼을 누르면 비활성화가 완료됩니다.

 

비활성화 해제방법

인스타 비활성화 해제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인스타 비활성화 해제를 진행하고 싶으면 언제든지 다시 로그인을 하게 되면 자동으로 다시 비활성화 해제가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