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이폰 초기화, 백업하는 방법

아이폰 초기화, 공장 초기화 하는 방법, 백업하는 방법은?

iPhone을 오래 사용하거나, 다른 기종으로 폰을 바꿀 때 아이폰 유저들은 아이폰 초기화를 하게 됩니다.  애플 디바이스끼리는 데이터들을 쉽게 옮길 수 있지만 혹시를 대비하여 데이터 백업을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iPhone 초기화를 시작하기 전에 iCloud 또는 iTunes를 사용하여 iPhone의 데이터를 백업하시면 중요한 데이터가 손실되지 않으니 시작전 백업을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이폰 백업하는 방법

아이폰 백업하는 방법은 다양하며, 그 중 한 방법입니다. 먼저 설정에 들어가신 후 '일반'을 눌러줍니다. 그리고 '전송 또는 iPhone 재설정' 버튼을 눌러준 후 '시작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무료 iCloud 백업 공간은 iCloud 백업 시작 후 21일 이내에 만료됩니다.

 

 

아이폰 초기화, 공장 초기화 하는 방법

아이폰을 초기화하실 때 폰에 있는 데이터만 지우는 게 아니라 로그인되어 있는 애플 아이디, 위치정보를 비활성화시켜줘야 합니다.

 


1. 내 아이폰 찾기를 비활성화를 해줍니다.  설정 > 아이클라우드 > 나의 찾기 > 나의 iPhone 찾기로 이동한 후 스위치를 끕니다. 모든 기기에서 로그아웃도 해줍니다.

 

 

2. 모든 내용 및 설정을 지웁니다. 설정 > 일반 > 전송 또는 iPhone 재설정 > 모든 콘텐츠 및 설정 지우기로 이동합니다.

 



3. 메시지가 나타나면 암호를 입력하고 "iPhone 지우기"를 누릅니다. 확인하라는 메시지가 다시 표시됩니다.

4. 초기화 프로세스가 완료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이 프로세스를 완료하는 데 몇 분 정도 걸릴 수 있습니다. 프로세스가 완료되면 iPhone이 다시 시작됩니다.

5, 초기화 프로세스가 완료되면 iPhone을 다시 설정해야 합니다. 화면에 나타나는 메시지에 따라 장치를 새 장치로 설정하거나 백업에서 복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