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뉴욕 명소 브루클린 , 브루클린 브릿지

 

브루클린(Brooklyn)은 미국 뉴욕주 뉴욕의 다섯 자치구 중 하나로 롱아일랜드의 서쪽 끝, 퀸스의 남서쪽에 있습니다. '브루클린'이라는 이름은 네덜란드 마을인 'Breukelen'에서 유래되었습니다. 브루클린은 다문화 지역이며, 작은 지역 공동체나 타운이 많이 형성되어 있는 곳입니다. 브루클린은 뉴욕주에서 현재 가장 인구가 많은 군이며, 미국에서 LA 다음으로 2번째로 인구가 많은 군입니다. 브루클린은 독특한 문화, 독립 예술 현장과 독특한 건축학적 유산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브루클린 브리지(Brooklyn Bridge)는 세계 최초 철제 교각이며, 맨해튼과 브루클린 사이의 이스트 강을 가로지르는 뉴욕시의 다리입니다. 1883년에 개통한 브루클린 브리지는 뉴욕의 상징이자 명소이며, 맨해튼과 브루클린을 연결하는 유일한 도로였습니다. 이 브리지를 통해 브루클린 하이츠, 덤보 및 브루클린 브리지 파크를 갈 수 있습니다. 다리를 건너면서 뉴욕 스카이라인의 경치를 느낄 수 있습니다. 

 


브루클린 가볼만 한 곳

 

덤보 (DUMBO)

뉴욕 덤보(DUMBO)는 Down Under the Manhattan Bridge Overpass의 약자로 맨해튼 브리지 아래동네라는 뜻입니다. DUMBO에는 산업시대에 남겨진 조약돌 거리, 극적인 건축물 등 창의적인 공간입니다. 덤보는 산책을 하거나 탐험하기 완벽한 동네입니다. 맨해튼과 브루클린 다리 사이에 위치한 덤보는 맨해튼 브리지로 둘러싸인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의 유명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입니다. 일요일에는 덤보 플리마켓이 열리는데 이 플리마켓은 미국 최고의 플리마켓 중 하나입니다. 

 

윌리엄스버그  (Brooklyn Williamsburg)

브루클린 윌리엄스버그는 오래되고 낡은 건물들과 현대적인 신축 건물들이 뒤섞인 뉴욕의 힙하고 예술적인 동네입니다. 역사적으로 다양한 인종이 살기 때문에 많은 문화 영향을 받은 지역입니다. 윌리엄스버그를 걷다 보면 아름다운 그래피티아트를 자주 볼 수 있습니다. 여기는 맥주가 유명하기 때문에 현지에서 주조한 맥주를 좋아하거나 지역 맥주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추천드립니다

 

브루클린 하이츠 (Brooklyn Heights)

브루클린 하이츠는 맨해튼에서 브루클린으로 가는 브루클린 브리지를 건너게 되는 곳입니다. 맨해튼의 아름다운 스카이라인을 볼 수 있는 브루클린 브리지 파크가 있습니다. 브루클린 브리지 파크는 브리지 아래 물가에 있습니다. 공원은 다양한 부분으로 나뉘어져 있는데 여기서는 산책을 하거나 피크닉을 하기 좋습니다. 

 

그리말디 피자 (Grimaldi's Pizzeria)

뉴욕의 3대 피자 중 하나로 브루클린의 대표 맛집입니다. 맨해튼 내에 화덕 사용이 금지되어있어 찾은 장소가 블루클린브리지 아래였고 브루클린에서 시작하게 된 체인점입니다. 화덕에서 구운 파이와 칼조네, 와인, 맥주가 있는 캐주얼한 피자 체인점입니다. 피자 메뉴는 마가리타피자와 화이트피자 두 종류가 있으며, half & half로 주문도 가능합니다. 사이즈는 small, large가 있으며 원하는 토핑을 추가하여 주문할 수 있습니다.  

주소: 1 Front St, New York, NY 1120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