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뉴욕 3대 베이글 맛집 에싸베이글, H&H, Murray's Bagels

 

Ess-a-Bagel (에싸 베이글)

 

 

뉴욕에 여행을 왔다면 꼭 가봐야 할 베이글 맛집 Ess-a-Bagel이 있습니다. 뉴욕의 3대 베이글 맛집중 하나이며, 항상 관광객과 로컬 현지인들이 줄 서 있는 베이글 맛집입니다.

 'Ess-a-Bagel'의 이름의 뜻은 이디시어(Yiddish- 원래 중앙 및 유럽에서 쓰이던 유대인 언어)와 독일어로 'Eat a bagel' (베이글을 먹어라)을 의미합니다. 

Ess-a-Bagel은 1976년 Florence와 Gene Wilpon 및 Florence의 형제 Aaron Wenzelberg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Ess-a-Bagel은 개장한 지 2년 만에 tri-state 지역에서 1위로 선정되었습니다. Florence는 1993에 사업을 확장하기 위해 맨해튼 미드타운 831 Thrid Avenue에 두 번째 매장을 열었습니다.

주문 방법은 옆으로 이동하면서 단계별로 하나씩 추가하는 방식입니다. 첫 번째로 샌드위치 또는 베이글 중 어떤 것을 원하는지 말하면 되며, 두 번째로 빵과 토핑을 선택하면 됩니다. 음료수와 사이드메뉴를 원하시면 마지막에 말씀하시면 됩니다. 뉴욕 에싸베이글에서 제일 유명한 메뉴는 A Signature Favorite이며 연어가 푸짐하게 들어가 있는 베이글입니다. 

베이글의 종류는 Plain, Everything, Cinnamon Raisin, Sesame, Nine Grain, Whole Wheat, WW Everything, Poppy, Onion, Pumpernickel, Pump Raisin, Oat Bran, Bialys 이렇게 13종류가 있습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식감의 베이글들로 개인 입맛에 맞춰 주문하면 됩니다. 베이글뿐만 아니라 크림치즈, 토핑도 다양하게 있으니 시키시기 전에 메뉴를 보시고 정하시면 됩니다.

주소: 831 3rd Ave, New York, NY 10022

영업시간 : 매일 오전 6:00 ~ 오후 5:00

 

 

H&H Bagels

또 다른 베이글 맛집 중 하나는 H&H Bagels입니다. 이곳은 오전 6시부터 오후 4시까지 운영하며 포장만 가능합니다. Ess-a-bagel와 달리 크림치즈나 연어 같은 토핑은 없으며 베이글 외에 판매하는 것은 필라델피아 크림치즈만 판매하고 있습니다. H&H Bagels는 1972년에 뉴욕에 설립되었으며, 50년 동안 독창적인 레시피와 최고 품질의 천연재료로 베이글을 만들고 있습니다. 

주소: 1551 2nd Ave, New York, NY 10028

영업시간 : 매일 오전 6:00~ 오후 4:00

 

Murray's Bagels (머레이 베이글)

Murray's Bagles는 세 곳 중 제일 작지만 뉴욕 3대 베이글 중 한 곳입니다. Murray's Bagels에서는 Scalloin cream이 유명하며 연어 크림치즈 베이글도 유명합니다. 여기도 다양한 크림치즈와 재료들이 있으니 빵과 크림을 취향에 맞춰 고르시면 됩니다.

주소: 500 6th Ave, New York, NY 10011

영업시간 : 월-금 오전 6:00 ~ 오후 4:00 , 토, 일 오전 7:00 ~ 오후 4: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