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뉴욕 자유 여행 필수 준비물 빅애플 패스 티켓 할인 및 구매방법

 

뉴욕 빅애플패스(New York Big Apple Pass)는 뉴욕을 방문하는 여행객들과 로컬들이 즐겨 찾는 관광명소 TOP 37을 자유롭게 선택하여 최대 64%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뉴욕 여행의 필수 준비물입니다.

명소마다 일일이 티켓을 구매하면 비쌀뿐더러 번거롭기까지 하는데 빅애플 패스는 빅 1부터 빅 9까지 직접 고를 수 있으며  값싸게 티켓을 사 여행 경비를 많이 줄일 수 있습니다. 빅애플패스를 구매하여 여행을 한다면 간편하면서도 뉴욕을 구석구석 방문할 수 있습니다.

티켓 할인받는 방법은 타미스에서 구매하시는 건데, 타미스에서 티켓을 구매하시면 개별적으로 티켓을 사시는 것보다 더 저렴하게 사실 수 있습니다.

빅애플패스 가격 및 할인 정보

 

2023/1/26일 기준 타미스 빅애플패스의 가격입니다. 구매 방법은 여기서 빅애플패스 구매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입장지 선택을 할 수 있는 리스트가 나옵니다. 빅애플패스 빅 1~빅 9 중 원하는 상품을 선택하시고 명소를 선택하여 구매하시면 됩니다.

 

 

이 티겟은 온라인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직접 뉴욕 현장에서 구매도 가능합니다. 빅애플패스의 모든 입장권이 방문 수령을 해야 하는 것은 아니지만 방문수령해야 하는 티켓들이 있습니다. 주문 후 이메일로 발송되는 E 티켓과 사무실에서 수령해야 하는 티켓을 확인하세요.

방문 수령해야 할 경우 151 West 46th Street, Suite 1002, New York, NY 10036 이곳으로 가시면 됩니다.

타미스에서는 타미스 고객을 대상으로 뉴욕짐보관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 중이니 짐보관이 필요하신 분들은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온라인 구매 및 빅애플패스 이용방법은 아래 사이트에 나와있으니 들어가셔서 참고하시면 됩니다.

타미스 : https://www.tamice.com/tourticket/bigapplepass

 

스마트한 뉴욕여행자의 선택 타미스-빅애플패스 브로드웨이 뮤지컬 미국유심 우드버리 헬기투

선택시 각 $9이 추가되는 어트랙션입니다.   예로 빅5를 구매할 경우, 프리미엄 어트랙션인 25번 상품 '우드버리 아울렛 왕복버스'를 포함하여 5개를 선택할 경우 빅5의 가격인 $126에 프리미엄 어

www.tamice.com

위치 : 151 West 46th Street, Suite 1002, New York, NY 10036

운영시간:

  • 뉴욕본사 :월- 토요일 오전 9:00 ~ 오후 6:00 / 일요일  오전 11:00 ~ 오후 6:00
  • 한국 지사 :월-금요일 오전 9:00 ~ 오후 6:00

 

반응형
댓글